검색
  • 루체

조혜련 Single [사랑의 펀치]


희극인, 연기자, 가수, 아줌마 '조혜련'의 새로운 도전


28년 차 개그우먼이자 늘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열정 넘치는 조혜련이 이번에는 댄스트롯에 도전한다.

타이틀곡은 늦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사랑의 펀치'이다. 최근 불고 있는 레트로 열풍에 어울리는 레트로팝 스타일의 트로트 곡으로 파워풀한 신스사운드와 각종 재미있는 레트로 사운드가 돋보인다.

조혜련이 직접 작사한 '사랑의 펀치'는 "사랑을 쟁취하려면 용기를 내야 한다"라는 의미로 "사랑의 펀치를 날려"라는 재치 있는 가사로 풀어냈다.

또한 "잽 펀치 훅"이라는 이 노래의 중독성 강한 훅에 태보를 접목한 신나는 포인트안무가 더해져 시선을 끈다.

수록곡 '아줌마 좀 봐!'는 아줌마 '조혜련'이 세상 모든 아줌마들에게 희망과 용기의 메세지를 주는 신나는 라틴 트로트 넘버이다.

아줌마의 고달픈 인생사를 신나는 줌바댄스와 함께 날려버린다는 컨셉으로 시작된 '아줌마 좀 봐!'는 조혜련이 직접 쓴 코믹스러운 가사를 통해 조혜련이 추구하는 즐거움을 주는 음악이 무엇인지 가장 심플하게 보여준다.

감성적인 스패니쉬 기타 인트로를 시작으로 신명나는 브라스 라인이 더해지는 이 곡은 라틴 트로트의 매력을 한껏 풀어냈다.

이번 조혜련의 새 앨범은 음악의 진정성과 유쾌한 가사는 물론 대중가요로서 필수인 중독성까지 담아냈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주요 음악듣기 사이트> 멜론 지니 벅스 플로 소리바다 바이브


<사랑의 펀치 MV>


■크레딧 

1. 사랑의 펀치 (작사:조혜련 / 작곡:김사무엘 / 편곡:김사무엘, 유재준)

2. 아줌마 좀 봐! (작사:조혜련 / 작곡:김사무엘 / 편곡:김사무엘, 유재준)

3. 사랑의 펀치 (Inst.) (작곡:김사무엘 / 편곡:김사무엘, 유재준)

4. 아줌마 좀 봐! (Inst.) (작곡:김사무엘 / 편곡:김사무엘, 유재준)


Executive Producer: 신현빈(루체엔터테이먼트㈜), 고창배(㈜조이컬쳐스)

Producer: 고창배

Music Producer: 김사무엘, 유재준

Vocal Director: 김정아

Recording: Groove N Balance Studio (김태호, 조문경)

Mixing: Groove N Balance Studio (김태호)

Mastering: 821Sound (권남우)

Guitar: 김임춘

Bass Guitar: 이정민

Synth: 유재준

Chorus: 김영은

A&R: 고창배, 유재준

Management: 전유석, 조홍선, 김한석, 조현석

Marketing: 손병수, 유재준, 이민희

Photo: 유피컴퍼니&스튜디오(정성제)

Design: 박대혁

M/V: 고창배, 정국서, 박혜민

M/V Dance: 이의주, 김세진, 김민서, 이윤경, 조정옥, 박혜인, 염경미, 김성욱, 민덕기

M/V Acting: 홍택근, 허민아

Dress: 안아르마디오 (안세영)

Hair: 코코미카 (김혜영), 헤어망고 (서미령)

Make-up: 코코미카(이수미)

Advisor: 이해원

조회 17회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12안길 41 3층 (성산동108-14) 우:03973

3F, 108-14, Seongsan-dong, Mapo-gu, Seoul, Korea / T : 02-555-3162 / F : 02-555-3162

© 2015 LUCE ENTERTAINMENT. ALL RIGHTS RESERVED.

  • White YouTube Icon